적외선 영역의 광선을 발생시켜 색소 병변을 태워서 없애고
수분이 많은 피부조직에 잘 반응해 대부분의 에너지를 집중시킬 수가 있으며 펄스를 매우 짧게하여 표적 이외의 주의 조직에는 열 손상을 최소화 시킵니다.
미세하게 태워서 없애는 것이기에 원하는 깊이만큼 파괴 시킬 수 있어 종류에 가리지 않고 무엇이든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
점, 주근깨, 검버섯, 한관종, 비립종, 사마귀, 티눈 등에 효과적인 CO2 레이저 장비 입니다.
<시술 후 주의사항>
- 시술 당일부터 가벼운 세안과 화장 및 샤워가 가능한데, 상처 보호제가 떨어질 수 있으니 세안과 샤워는 가볍게 하셔야 합니다.
- 상처가 낫는 기간인 일주일 동안은 수영이나 사우나 및 탕목욕은 피하셔야 합니다.
- 상처 보호제가 떨어지지 않을 경우엔 일주일 정도 계속 붙여 두시고, 만약 진물이 많이 나서 떨어졌을 경우엔 다시 붙이셔야 합니다.
- 치료 다음 날 시술 부위에 생기는 딱지는 7~14일 사이에 떨어지는데, 그 전에 억지로 떼어내면 흉터가 남을 수 있습니다
- 시술 다음 날부터 가벼운 세안과 화장 및 샤워가 가능하나, 딱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세안과 샤워는 가볍게 하셔야 합니다.
- 딱지가 남아있는 동안은 수영이나 사우나 및 탕목욕은 피하셔야 합니다.
- 연고는 딱지가 떨어질 때까지 하루 2~3회씩 꾸준히 바르셔야 합니다.
* 상처가 다 나은 후에도 한동안 시술 부위에 붉은기가 남아있게 되는데,
붉은기가 사라질 때 까지 꾸준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셔야 색소 침착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.